Re..빙의들린건지 상기증상인지 모르겠어요..의 답변 > 질의문답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의문답

21a102505d3abf675d8a4a703acbdfc0_1575436253_4625.jpg


참수행

Re..빙의들린건지 상기증상인지 모르겠어요..의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15,065회 작성일 13-02-03 19:42

본문

==================================

■ [참나] 빙의들린건지 상기증상인지 모르겠어요...ㅠㅠ (2013-02-03 20:33) 
 
안녕 하세요? 
누군가 이곳을 소개해줘서 글을 올립니다. 
가위눌림은 어릴때부터 있어왔고요..10년전에 명상을 하고 잠자리에 들어 잠을 자는 도중에 먼가 강한 전기 충격과 함께 몸이 부들 부들 떨릴 정도의 충격속에 쐐액 소리와 함께 백회를 통해 먼가 들어 왔어요..그것이 먼지는 모르는데 암튼 무서운 느낌이 들었었어요... 

그리고는 그런데로 살면서 가위야 심심하면 눌린곤 했고요.. 
작년부터 가위눌림이 심해졌고..그동안 명상은 계속 해서 상기증상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어떤 분들은 빙의증상이라고 하기도 하고... 
제가 공부를 하는 데 전혀 집중을 할수가 없어요. 

가슴과 왼손바닥. 그리고 종아리 .발바닥 등이 미세한 진동과 함께 약한 전류가 흐르는 느낌에 기분이 별로고요..머리는 무언가 꽉 압박하는 느낌과 함께 약한 전류 흐르는 느낌..전혀 생각이 정리가 안될 정도에요.. 

전 시험 공부를 하는 사람이라 반드시 고쳐야 시험을 칠거 같아요.. 
제발 도와 주세요...ㅠㅠ 
제가 어떻게 해야 고칠 수 있는지..ㅠㅠ 
 
================================== 

◆ 감사합니다. 
 
먼저 문의하신 분의 굳건한 의지와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빙의 현상과 상기(상열)에 대한 문의는 참수행 e-mail로 끊이질 않아 일일이 답변에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명상은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정진하고 계신지 구체적이지 않아 상기 증상이라 보기도 어려우며, 당분간은 명상을 중단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중요 요점만 답해 드림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내용으로 보아서 빙의라 보기 어렵습니다. 다만 몸과 마음의 상태가 매우 약해진 것으로 보여 집니다. 

특히 참수행 e-mail로 많은 빙의 현상들의 문의가 오고 있으나 정서적인 환경과 여건, 그리고 어떤 무엇에 의한 심적 현상의 원인(原因)이 거의 대부분 입니다. 빙의(憑依), 또는 빙의와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 탁한 기운이 몸에 가득 쌓이게 됩니다. 

이로 인해 몸에 균형이 맞지 않게 되며 정신적으로도 불안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과격한 행동을 하게도 되고, 대부분 정서적인 불안의 신경성으로 인하여 가슴도 답답하며 위장장애도 생기게 되고 소화도 잘되질 않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대부분 어지럼증과 경우에 따라서는 환청도 생기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삶에 의욕이 떨어지고 자신감이 없어집니다. 그리고 무서움과 두려움, 공포도 느끼게도 되고 이 외에도 여러 가지 갖가지 좋지 않은 몸의 증상과 현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분은 정신적인 안정감과 육체적인 좋지 않은 몸의 증상에 활력과 삶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수행에서 전체적으로 호전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 고도의 참수행 2부의 1단계 호흡법을 책에 있는 그대로 꾸준히 정진(精進)하는 것이 정서적인 안정감과 전체적인 몸의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으며 설상 상기와 빙의라 하더라도 퇴치가 될 수 있습니다. 

참수행 호흡법을 하게 되면 상기(상열)로 올라온 모든 열기도 아래 하심으로 끌어 내릴 수 있으며 정신적인 편안함과 몸의 활력을 크게 향상(向上)시킬 수 있고, 삶(생활)에 강한 자신감이 형성되며 위(上)의 모든 증상도 호전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 호흡은 전혀 하지 않고 몸의 중앙부(가운데) 앞뒤를 마음으로만 유통시키는 방법입니다. 

고도의 참수행 3부에 5단계의 중심유통을 참고하십시오. 중심유통은 처음에는 어려우나 계속 정진(精進)하다 보면 마음으로 유통(流通)시키고 있는 몸의 중심에 무엇이 흐르는 듯한 것을 몸소 느끼게 됩니다. 

마음으로만 중심유통을 정진하는 뜻은 흔들림이 없는 강한 정신력을 향상시키고 전체적인 안정감과 편안함, 용기와 배짱이 크게 향상되며 부수적으로 불안 초조와 무서움과 두려움, 공포가 없어지고 참수행 향상에도 결정적인 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 참수행에서는 상기(상열)와 빙의(憑依) 또는 빙의와 비슷한 현상들도 실행과 실천으로 퇴치도 하고, 이로 인한 몸의 여러 가지 증상들도 완쾌되고 있으며, 참수행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어 지금도 열심히 정진(精進)하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도서출판 참수행

도서출판 참수행

Copyright © 도서출판 참수행 All rights reserved.

오늘 : 342 | 어제 : 432 | 전체 : 2,863,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