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광과 영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광과 영력

후광과 영력

a54563c5ee591dfd0f6b35090a270888_1575325048_6194.jpg 


후광(後光)
원래적서부터 지금까지의 참수행 정도(正道)인과 삶을 살아온 인맥(人脈)과 동맥(動脈 : 동물)뿐아니라 알게 모르게 지내왔던 모두를 참수행 정도(正道)인이 초자연적인 엄청난 복(福 : 참행복)을주는 것을 말한다. 가족, 친척, 친지, 주위 등 알고 있고 잘 대해 왔던 모든사람(동물 포함)들 현계(인간계)뿐 아니라 앞으로의 생(生 : 내세 : 來世)을 참수행(修行)인의 향상(높이 : 수준)에 따라 참수행인의 영력(靈力)에 의해 인간으로서는 가늠해 볼 수도 없는 초자연적인 엄청난 큰 복(福 : 참행복)을 참수행(정도 : 正道)인에게 받는 것을 후광(後光)이라 한다. 

히 현계(現界 : 인간계)에 있을 때에 참수행인에게 아주 편하고 특수하게 잘 대해왔던 경우에는무한한(길고 긴) 생(生)을 항상 기쁨과 환희(참행복)속에서 영화(榮華)를 누리며 삶을 살아가는것을 후광(後光 : 큰 복)이라 한다.

약 고도(高度)의 참정도(正道)인에게 선택(選擇)을 받아 참수행을 한다면 고도(高度) 의 참정도인에 가족보다도 더 큰(엄청난) 초월적 큰 복(福 : 후광)을 받게 되며 선택(選 擇)받은 참수행자는높이(높으면 높을수록)에 따라 영구하고 영원한 초자연적, 초월적, 정신적 참행복을 누리게 된다.

이것이 제일 큰 후광이며 제일 큰 복(福)이다. 특히 초급 참수행(修行)인들은 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나 자신도 수행이 향상(向上)하면 향상(높으면 높을수록)할수록 내 사랑하는 가족, 친척,친지, 주위뿐 아니라 친밀(親密)하게 지내왔던 알고 있는 모두들에게 후광(後光 : 복 : 福)을 줄 수있는 것이니 더욱 더 분발하여 열심히 정진(精進)하기를 바란다.

영력(靈力)
영력(靈力)이란 참수행(修行) 정도(正道)인이 잘 잘못을 초월적 마음에서 가려내어 초월적 정신적영향(초자연적인 힘)을 받는 것을 말한다. 참수행 정도(正道)인의 향상(높이)에 따라 현계(現界 : 인간계)뿐 아니라 원래적서부터 지금까지의 지내왔었던 사람(동물 포함)들이 참수행인에게 행(行)하였던 선과 악의 행위(잘잘못)에 따라 참수행인이 선(후광 : 참행복)과 악(불행 : 고통 : 죄)을 분명히가려 참수행인의 초자연적 영향이 작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것을 영력(靈力)이라 한다. 

수행 정도(正道)인들은 후광(後光)과 영력(靈力)을 분명히 바로 알고 참수행에 임하다 보면 자기가족뿐 아니라 친척, 친지 주위 모두를 초자연적인 영력(靈力)에 의해 큰 행복을 줄 수 있는 것이니더욱 더 분발하여 참수행에 임해주기를 바란다.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도서출판 참수행

도서출판 참수행

Copyright © 도서출판 참수행 All rights reserved.

오늘 : 228 | 어제 : 179 | 전체 : 2,851,704